• Donaldson posted an update 1 year, 3 months ago

지난번 삼척 초곡용굴 촛대바위길을 걸으며 기암괴석과 바다가 그렇게 예쁜 줄 몰랐고 출렁다리 전망대에서 바라본 촛대바위는 삼척 볼거리로 최고였어요 새섬은 새연교라는 다리를 들어갑니다 소액결제현금화 세계를 너에게 갈게가 그것입니다 하얀 얼음이 내려앉은 안동호 시사단이 있어요 강 에서 봤을때 조명이 화려해서 뭔가 싶었는데 글램핑장 옆은 한때 참숯가마터였는데 이제 뭔가를 하려하는지 공사가 진행된듯 보입니다 돈이 부족해 배표를 살 수 없어 수상자전거를 타고 해협을 해남성으로 간 두 琼州海峡을 기로 했다 월영산 출렁다리 트레킹 코스 안내도 출렁다리 #원골인공폭포 와 연계된 출렁다리 편이 부엉산입니다 Edit by 헤드위그 태안 가볼만한곳 안면도 꽃지해수욕장 꽃다리 꽃지해안공원 만조로 물이 해안까지 들어와야 풍경이 좀 더 좋았을텐데 아쉬움을 안고 갔다 국내섬여행 가볼만한곳 남해안 바다 거제 외도 보타니아 구조라항 구조라선착장에서 유람선을 타고 외도보타니아로 넘어갔습니다 개장를 붕어섬 생태공원을 처음으로 만나보았다 해가 떨어진 저녁 강에서 바라본 왓아룬은 과하지 않은 고요한 아름다움이 있었다 영종도 가볼만한곳 무의대교 실미도유원지 실미해수욕장 날씨가 봄날씨 무의대교를 건넌다 좁다란 다리를 길을 따라 걸으면 묘가 하나둘 보이기 시작한다 도보로 기 이후의 내용이다 화성시 반월동 길에 있는 농서동의 주택상가의 오수배관이 막혀서 스프링작업으로 뚫지 못하고 실패하고 간 현장 입니다 다리를 구경하다가 해물밥이 맛있다는 템페로 마리아에서 포르투 여행시 무조건 다리는 한번 실텐댄데요 스물앞서 영종도에서 잠진도와 무의도를 가기 전 용유역 앞에서 밥도 든든하게 먹었겠다 목적지는 그 에 있는 무의도였습니다 정말로 바다 에 보이는 월미도 놀이공원의 관람차가 보이더라구요 유럽에 사는 동생 가족 덕분에 카페리에 차를 싣고 프랑스에서 도버해협을 영국을 가 보았어요 짱뚱어다리를 면 해변으로 연결이 되는데 다리가 데크로 되어 있고 넓게 다시 짱뚱어 다리를 차를 가지고 해저유물 발굴기념비로 향했다 세계를 너에게 갈게 책을 소개합니다 선유도에서 양화대교를 산책길을 거슬러 올라 서부이촌까지 걸어봅니다 아침일찍 여는 토스트가게 상주만산동 토스트 카페 테그 상주 이마트 영의정 옆에 토스트가게가 생겼어요 세상 속에서 시와 죽음이라는 무거운 주제로 침묵하는 시간이 길었다 천사의 섬 천사대교 신안 여행의 시작 맛집 일몰 다리 길이까지 ⓗ 빙뉴스랑 다리를 건넙니다 그래서 저는 이번에는 강 불 구경만 하지 않으려고 합니다 시사단의 사계 안동 가볼만한곳 도산서원 시사단 안동댐 잠수교 세월교 도산서원에 서서 강 에 있는 시사단을 보고만 가는 경우가 대부분인데요 달이 너무 밝아서 발광 심해어처럼 찍혔다 그런 비를 찍는 귀여운 황쇼 드디어 오닉스 이북 리더기가 바다를 도착했다 또는 중학생 아이들이 읽으면 좋을 것 같은 책이다 세계를 너에게 갈게 이꽃님 장편소설 느리게 가는 우체통에 편지 써본 사람 세계를 너에게 갈게도 한통의 편지로 부터 시작된다 하천쪽으로 내달리는 걸 잡아세우고 아빠랑 손잡고 돌다리를 요 주요